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 효과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남자 수염제모 효과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남자 수염제모 효과의 발견!


남자 수염제모는 제모시술중 가장 계절에 상관 없이 가장 많이 하는 제모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가장 많이 하지만 팔다리에 비해 어려운 시술이기 때문에 잘하는 병원은 많지는 않죠.그래서 제모를 전문적으로하고 잘하는 병원에서는 병원에 항상 남자들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남자들은 왜 남자 수염제모를 해야하는 것일까요?또 왜 이렇게 많이 하는 것일까요?그 이유는 다양한 효과 때문입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가장 첫번째 효과가 간편함 입니다.남자 수염제모를 하게 되면 아침 시간이 훨씬 간편해집니다.사실 매일 아침 면도를 한다는 것은 너무 귀찮고 번거로운 일입니다. 여자들이 매일 아침 화장을 하는 것과 어떻게 보면 같은 의미일 것입니다. 남자 수염 같은 경우 여자들의 얼굴에 있는 털처럼 면도가 한번에 깨끗하게 밀리는게 아니라 털이 억세고 발모력이 세서 면도 하기가 힘들고 잘 안돼서 여러번 면도를 하게 됩니다.그러다 보면 잦은 마찰과 또 위생적이지 못한 면도기 관리로 인하여 면도독이 생기게 됩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여기서 면도독이란 면도 중 모공을 통해 세균이 피부속으로 들어가 털을 감싸고 있는 모낭에염증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남자 수염제모를 하고 나면 이 면도독이 사라지게 되는 것이죠.왜냐하면 그 원리는 남자 수염제모를 하면 털이 천천히 자라 올라오고, 솜털처럼 얇아지면서, 듬성듬성 털이 나게 되므로 면도가 거의 1~2달에 한번 꼴로 필요하게 될 정도로 면도 횟수가 확 줄어들기 때문에 면도로 인한 잦은 마찰로 예민하던 피부들이 점점 수그러드는 것이지요. 그래서 두번째 효과는 면도독의 소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세번째로는 호감형인상의 효과입니다.일반적으로 수염이 덥수룩한 얼굴보다는 깔끔한 얼굴이 더 호감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수염제모를 하게 되면 얼굴이 호감형으로 바뀌면서 입사 면접이나 대학면접 등을 준비할때 동일한 상황,같은 점수대의 면접자라면 면도를 했어도 수염자국이 거뭇거뭇하게 있는 사람보다는 깔끔한 얼굴이 더 호감이 가고 조금 더 나은쪽으로 결과가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사실 이런 작은것 하나하나도 무시할 수 없는게 사실 우리나라의 "면접"이라는 것이기 때문이죠.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그리고 호감형 인상이 됨과 더불어 10년까진 아니더라도 한 5년 정도는 더 어리고 젊어 보일 수 있게 하는 것이 남자 수염제모의 효과 입니다. 평소 "좀 나이들어보인다" 라는 말을 자주 들으시는 분들은  수염 때문에 얼굴이 거무죽죽해보이진 않았는지 면도를 해도 남아있는 검푸른 털의 뿌리들 때문에 원래의 내 진짜(호감형) 얼굴을 망가뜨리고 있는건 아닌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다섯번째로는 수염제모를 통해 여자친구나 아내,아이, 등 사랑하는 상대방과의 스킨쉽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수염이 많은분들은 한번씩 다 겪어보셨을텐데 나의 여자친구, 아내, 아이에게 스킨쉽을 하려다가 거절당한 경험이 있진 않으셨나요? 나의 얼굴이 조금만 닿아도 따갑다고 아프다고 가까이 오지도 못하게 하는 경우 많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아빠의 입장에서 아이들과 뽀뽀를 하려고 했는데 거부 당했을때 되게 무안하고, 섭섭한 경험 있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를 하는 이유는 그 외에도 많은 다른 이유들이 있겠죠?? 이러한 수많은 효과 때문에 남자들은 남자 수염제모를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모를 전문적으로하고 잘하는 병원에서는 이래서 항상 남자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본원으로 연락 주시면 더욱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2014/11/05 - [브라질리언제모] - 이제는 선택 아닌 필수. 여성 브라질리언제모

2014/11/04 - [제모] - 제모전문으로 하는 곳 어디없을까?

2014/11/03 - [제모] - 제모 하니까편하긴편하네??

2014/10/31 - [제모] - 제모 너도하고나도하고?!

2014/10/30 - [제모] - 지긋지긋한 면도독은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