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면도 에서해방되기!!

면도 에서해방되기!!

면도 어떻게 해야 벗어날 수 있을까?


정답부터 말씀드리자면 레이저제모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을 뽑거나 깎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는 시술로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더 이상 면도를 하지 않아도 털이 없는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요즘같이 털이 비호감으로 변한 시기에는 꼭 필요한 부분이 되어버리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면도


그렇기에 면도를 하시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통한 영구제모를 하고 계신데 정말 중요한 전문성 부분을 많이 안 본다는 생각이 들어 오늘은 면도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레이저제모의 전문성을 보는 방법과 왜 중요한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


면도


면도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레이저제모는 장비가 좋아야 합니다. 시술을 하는 장비에 따라 영구제모가 되는 효과의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이에요. 정말 좋은 시술 효과를 보여주는 장비를 꼽자면 라이트쉬어xc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장비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굵고 깊게 박혀있는 수염제모에 굉장히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면도


다음으로 시술자를 잘 보셔야 면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시술을 하는 분이 수염제모에 대한 노하우가 얼마나 있는지에 따리 시술 횟수가 달라집니다. 어떤 곳은 10회를 하면 깔끔하게 될 수 있는 반면 어떤 곳은 10회를 하여도 매일같이 면도를 해야 할 정도로 털이 자라나는 곳도 있기에 수염제모를 매년 만건에 가깝게 시술하는 시술자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


레이저제모를 통해 면도 를 안하게 되는 것도 좋지만 사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바로 시술을 하는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든다는 것 입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면도 보다 저렴하겠지만 순간적인 시술 가격이 높다는 것은 당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주는게 있다면 바로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도


레이저제모는 5회 가량이면 90% 이상의 털이 없어지지만 수염의 경우 10회 가량은 해주어야 깔끔해지기에 이러한 횟수를 커버해 줄 수 있는 1년 패키지 같은 시술 패키지가 있는지 확인해 본 다음에 진행하셔야 훨씬 과학적, 경제적으로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면도


면도 때문에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영구제모를 통해 보다 편안한 생활을 하길 바라면 정말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보고 싶다면 여기로 오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_<




2014/10/17 - [제모] - 제모 끝끝내해야하는 그것!

2014/10/16 - [아포지엘리트MPX] - 레이저제모기 확실한선택방법~!

2014/10/15 - [전신제모] - 여자 전신 제모 ! 나를바꾼다..!

2014/10/14 - [제모] - 남자제모 확실하게하려면??

2014/10/13 - [알아보자] - 제모기 정말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