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면도 확,그만둬,,,?!!

면도 확,그만둬,,,?!!

면도 이제는 그냥 안해버리는 걸로..?!!


매일 출근준비를 할 때마다 혹은 외출이 있을 때마다 매번 면도를 하고 있는 남성분들. 하나 같이 면도기를 쓰는게 이젠 정말 지긋지긋하고 귀찮다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루이틀도 아니고 매일매일 평생을 해야하니 당연히 지겨울 만 하죠. 그래서 이렇게 면도에 지친 많은 남성분들이 요즘은 레이저제모를 찾아보신다고 해요.레이저제모는 표피 2mm안쪽의 모낭이라는 털 주머니를 선택적으로 공격해서 털의 기반을 없애가는 과정입니다. 대체적으로 한 번할 때마다 약 10%씩의 털이 감소되며 점차적으로 듬성해지고 얇아져서 나중에는 솜털화 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레이저제모를 진행하면 나중에는 점차 면도가 필요하지 않은 순간까지 도달하게 되어 면도에서 해방될 수 있는 것이죠. 


면도


이런 레이저제모는 제모를 하고 있는 곳에서 받을 수 있는데 수염 제모 같은 경우 특히나 더 전문적으로 제모를 하는 곳에 찾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면도하고 있는 수염이 얼굴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어설픈 시술이 진행됬다가 자칫 후회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면도


그렇기에 제모만 적어도 7~8년 이상은 진행해왔고 연간 2만건의 시술케이스를 진행해온 베테랑 의료진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베테랑 의료진이 계신 곳에서는 최신의 레이저장비인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 로 제모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면도


이들 레이저는 각가가 빠른스피드와 깊은 침투력, 그리고 높은 투과력으로 제모에 효과가 우수한 장비들입니다. 경험많은 시술자의 노하우로 각 피부상태와 털상태에 맞는 에너지값과 레이저를 그때 마다 적용하여 추후 최상의 상태를 만들어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면도 탈피를 위해 제모를 받는다면 이곳이 아닐 이유가 없는 것이죠.


면도


이렇게 제모를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는 이뿐만아니라 시스템적으로도 잘 세분화 되어있습니다. 제모에 모든 초점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면도에 지쳐 수염제모를 받으러 오는 분들에게는 마취크림부터 면도, 레이저, 쿨링 그리고 즉각적인 해초성분의 팩을 올려 시술 뒤의 열기를 케어하고 있습니다.


면도


이런 수염제모는 한두번으로 끝나는 과정은아니고 중장기적인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패키지 구성이 다양해서 경제성을 갖추었는지 혹은 매번 내원하는데 교통의 불편함이 없는지 등을 꼼꼼히 살피는 것도 한 방법이겠죠.


면도


면도에 지치고 힘든 나날을 보내오셨다면 이제 레이저제모를 통해 가뿐한 나날을 누려보세요. 아침 준비시간이 15분정도 단축될 수 있고 면도로 고생했던 피부 또한 개선될 수 있습니다.




2014/11/12 - [남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 종아리털제모 아직도스트레스야?

2014/11/11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곳 유명한곳 찾아삼만리~!

2014/11/10 - [제모] - 헤어라인제모 추천 왜했는지알겠네!

2014/11/07 - [제모] - 제모비용 꼼꼼히보고가요~!

2014/11/06 - [남자수염제모] - 남자 수염제모 효과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