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셀프 왁싱 제품 현명한선택은??

셀프 왁싱 제품 현명한선택은??

셀프 왁싱 제품 고르기 힘드시죠~?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모를 하고 있고 하는 방법도 하는 부위도 다양해진 것 같아요. 처음에는 겨드랑이를 하는 여자 수염제모를 하는 남자 정도 였는데 요즘에는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음모까지도 하니 말이죠. 오늘은 셀프왁싱 을 하기 위해 왁싱제품 을 고르시는 분들이 꼭 알고 있으셨으면 하는 부분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셀프왁싱, 왁싱제품


셀프 왁싱 제품 의 장점은 면도에 비해 간편하고 모근까지 뽑혀 제모효과가 비교적 오래 간다는 부분이 있지만 셀프왁싱 을 하게 되면 혼자 하기 힘든 부분도 있고 털이 깔끔하게 뽑혀 나오지 않고 왁싱제품 의 특성 상 통증이 수반된다는 부분이 있죠. 또한 피부가 약한 동양사람들의 경우 살점이 뜯기기도 하고 모낭에 피가 맺히기도 해 여러 불편함이 있죠.


셀프왁싱, 왁싱제품


그렇기에 아무리 좋은 셀프왁싱제품 을 고른다고 할 지라도 불편함을 감수 할 수 없고 지속적으로 해주어야 하는데요. 장기적으로 할 수록 그 불편함은 커지기에 장기간 제모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셀프 왁싱 제품 으로 제모를 하시기 보다는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제모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셀프왁싱, 왁싱제품


레이저제모는 왁싱제품 처럼 털을 뽑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여 아예 털이 자라나지 않게 하는 방법으로 셀프왁싱 처럼 매번 혼자 고생하면서 제모를 할 필요가 없어 정말 편하고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이 영구적인 제모 효과로 볼 수 있는 시간적 물리적 비용은 정말 크기에 앞으로는 모든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셀프왁싱, 왁싱제품


레이저제모를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보다 좋은 제모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가능한 제모 하나만 하는 곳을 찾아가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모 시술 이외에 다른 시술도 하게 되면 아무래도 시설 이라던가 의료진의 집중된 전문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겠죠? 반면 제모 하나만 하는 병원 이라고 한다면


셀프왁싱, 왁싱제품


매년 2만건 이상 시술을 하는 시술자가 있을 것이고 억대를 호가하는 명품 장비인 아포지 mpx 나 라이트쉬어xc 같은 장비를 갖추고 확실한 영구제모 시술 효과를 보여줄 테니까요. 그리고 셀프 왁싱 제품 때문에 더 이상 고민할 일도 없어지는 것이죠.


셀프왁싱, 왁싱제품


간단하게 한번만 할 경우 셀프 왁싱 제품 이 좋지만 장기적으로 셀프왁싱 을 할 왁싱제품 을 찾고 계셨다면 레이저제모를 통해 통증과 피부가 상하는 고통에서 벗어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_^




2014/11/26 - [제모] -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효능은!?

2014/11/25 - [여성안면제모] - 눈썹왁싱 대신 영구 눈썹제모 하자!!

2014/11/24 - [여성안면제모] - 인중제모 지겨우시죠?!

2014/11/21 - [제모] - 제모왁스 제모제 사용하세요~?

2014/11/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여자 다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