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효능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효능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어떻게 생각하세요??


요즘은 제모라고 하면 다들 영구제모를 생각하게 된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한번 하고 나면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에 큰 인기를 끈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에는 병원을 찾지 않아도 혼자 시술을 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분명 집에서 혼자 민망하지 않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제모기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에 대해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부분은 전문성 있는 병원에서 하는 것보다 좋은가 라는 부분이에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의 레이저 제모기 는 억대를 호가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만큼 효과 라던가 시술 시간의 차이도 크고 무엇보다 시술자의 레이저제모에 대한 이해도의 차이도 굉장히 커요.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제모기


레이저제모 는 레이저의 빛을 이용하며 털 끝 부분에서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해주는 원리를 이용한 것인데요. 레이저를 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장비, 에너지 값, 중복조사 횟수에 따라 그 효과 차이도 크고 부작용의 차이도 커져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를 사용 할 때 너무 약하게 하면 효과가 안 나오고 그렇다고 세게 하면 피부에 흉이 생기기도 해 조심하셔야 해요.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제모기


또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파장대가 1개 뿐이라 없앨 수 있는 털의 종류에도 한계가 있어요. 레이저 제모기 의 파장대는 3가지로 분류가 되는데요 755 대의 알렉산드라이트, 800 대의 다이오드, 1064대의 롱펄스 엔디야그가 있어요. 각 파장대에 따라 피부를 투과하는 정도가 달라 가능하면 3가지 장비를 모두 갖춘 병원으로 가시는게 좋겠죠?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제모기


병원에서 시술을 하게 되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모를 하는데 사용될 시간도 잘 보셔야 해요. 시간은 금이라는 말이 있듯이 빠른 시간내에 영구제모 효과를 보는 것도 중요한데요. 가정용레이저제모기는 시술을 1회 하는 시간도 길 뿐만 아니라 병원에 비해 시술 횟수가 더 많이 필요하답니다.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제모기


그리고 자신의 나이, 성별, 피부톤, 털의 특성에 맞춰서 시술을 해주어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보여주는 부분도 생각해 보셔야 하고 무엇보다 시술 후 피부의 색이 변하거나 화상이 생기지 않도록 피부열을 빠르게 식혀주고 좋은 레이저크림을 통해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는 전문성 있는 의료진도 있기에 안전성 면에서도 훨씬 좋겠죠?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제모기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를 찾고 계신다면 자신에게 정말 효과적인 방법을 잘 찾으시길 바라며 전문성 있는 시술을 원하신다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7년 넘게 해온 이곳에서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 보시길 바래요 ~_~




2014/11/25 - [여성안면제모] - 눈썹왁싱 대신 영구 눈썹제모 하자!!

2014/11/24 - [여성안면제모] - 인중제모 지겨우시죠?!

2014/11/21 - [제모] - 제모왁스 제모제 사용하세요~?

2014/11/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여자 다하지요~

2014/11/19 - [제모] - 제모기 선택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