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남자제모 피할수 없다!

남자제모 피할수 없다!

남자제모 이제는 다들 해요.


한때 제모는 여자들만의 것이었지만 이제는 남녀 할 것 없이 다들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털은 더 이상 남자의 상징이 아니라 비호감의 상징이 되어버렸기 때문인데요. 요즘에는 남자제모 를 하지 않으면 털을 보고 주변에 잘 오지도 않고 지저분해 보인다고 따가운 눈총을 사기가 쉬워요. 그렇다고 매일같이 면도를 할 수도 없기에 레이저제모를 많이 하세요.


남자제모


레이저제모는 영구제모가 되는 남자제모 로 한번 하고 나면 매일같이 면도를 할 필요가 없기에 굉장히 좋은 시술이라 할 수 있죠. 하지만 남자제모에서 한가지 알아두어야 하는 부분은 여성제모 와는 다르기 때문에 남성의 제모를 전문성 있게 해줄 수 있는 곳을 잘 찾아가야 한다는 거예요. 이러한 부분은 어떻게 보냐고요?


남자제모


남자제모를 할 때에는 시술자를 잘 보셔야 해요. 남성은 피부의 톤이 어둡고 털도 두껍고 양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특징을 잘 알고 시술해 줄 시술자가 필요한 것이죠. 그렇기에 가능하면 남자제모 를 많이 해보신 분을 찾아가는게 좋은데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시술자의 경우 매년 만건 단위의 남성제모를 한다고 해요.


남자제모


보다 확실한 효과의 남자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장비도 잘 보셔야 해요. 남성의 특성에 맞춰 시술을 할 수 있는 장비가 필요한데요. 좋은 남자제모 장비를 꼽자면 피부 자극이 적어 어두운 피부톤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아포지 엘리트 MPX와 두꺼운 털도 강하게 공격해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는 라이트쉬어xc가 있어요.


남자제모


좋은 시술 효과만큼 중요한게 남자제모 를 안전하게 하는 것인데요. 이 부분은 전후 서비스를 잘 보셔야 해요. 시술 전에 해주는 면도는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시술 효과가 달라질 수도 있고 남자제모 시술 후 에 해주는 쿨링 이라던가 레이저크림 의 전문성에 따라 모낭염, 색소침착, 간지러움증 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남자제모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이야기 해드리자면 남자제모 는 시술 가격이 높은 편이기에 패키지를 잘 활용하셔야 해요. 패키지는 단순히 많이 라던가 넓은 부위를 찾아보기 보다는 하고자 하시는 남자제모 시술 부위와 각 부위 별로 맞는 횟수로 알차게 묶인 맞춤 패키지가 가능한지 보시는게 중요해요.


남자제모


남자제모 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꼭 보고 가셔야 할 중요한 부분들을 말씀드려 봤어요. 제가 말씀드린 4가지만 확인해 보아도 후회 없는 시술 하실 수 있을 거라는 말과 함께 이러한 곳을 보다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제모 하나만 오랫동안 해온 여기로 오는 것이랍니다. ^_^




2014/12/30 - [제모] - 제모제 좋을까~?

2014/12/29 - [제모] - 셀프왁싱 조심하세요~!

2014/12/26 - [제모] - 왁싱제품 고민하세요~?

2014/12/24 - [제모] - 잠실 방배 신림 레이저 영구 제모 병원 어디가좋아?

2014/12/23 - [제모] - 제모크림 고민마세요~!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라인교정 어떻게할까??  (12) 2015.01.08
영구제모 남자 여성 모두해요~  (10) 2015.01.07
제모제 좋을까~?  (14) 2014.12.30
셀프왁싱 조심하세요~!  (18) 2014.12.29
왁싱제품 고민하세요~?  (22) 201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