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영구제모 남자 여성 모두해요~

영구제모 남자 여성 모두해요~

영구제모 이제 남자 여성 구분이 없다!!


예전에는 남성이 제모를 한다고 하면 다들 놀리고 비웃는 분위기 였는데요. 요즘에는 털이 비호감의 상징이 되어서 인지 남성 분들도 거리낌 없이 영구제모 를 하시는 것 같아요. 그것도 그럴 것이 매일같이 수염 이나 팔다리를 면도하게 되면 피부결도 상하고 상처가 나이고 하며 시간도 많이 뺏기기 때문이죠.


영구제모, 남자영구제모, 여성영구제모


많은 남자 여성 분들이 영구제모 를 하여 면도나 왁싱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부분은 정말 좋지만 사실 레이저제모라는게 그렇게 쉽지 만은 않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또한 어디서 어떻게 시술을 하느냐에 따라 영구제모 를 하는데 필요한 횟수 라던가 시간이 많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그렇기에 정말 중요한건 가격 보다는 전문성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문제는 전문성을 어떻게 볼 수 있느냐겠죠?


영구제모, 남자영구제모, 여성영구제모


남자 여성 영구제모 를 할 때에는 시술자를 잘 보셔야 해요. 레이저제모는 성별, 나이, 피부, 털, 시술 부위 등. 많은 특성에 따라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시술 방법이 달라져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좋은 영구제모 시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이 있는 시술자를 찾아가시는 것이 좋아요.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는 시술자의 경우 매년 2만건 이상 시술을 하기도 해요.


영구제모, 남자영구제모, 여성영구제모


시술자 만큼 중요한건 남자 여성 영구제모 를 하는 시술 장비이기도 해요. 레이저제모는 장비에 따라 모낭에 주는 자극과 피부에 주는 자극 그리고 피부를 투과하는 정도가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위해서는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줘 피부 자극이 적은 아포지 mpx 라던가 강한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쏴주는 라이트쉬어XC 같은 장비가 필요해요.


영구제모, 남자영구제모, 여성영구제모


여성 남자 영구제모 를 하실 때에는 프라이버시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에요. 시술을 해주는 시술실 이라던가 대기실과 상담실 까지도 1인실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영구제모 를 진행할 수 있는 곳이 좋고 동성의 시술자가 시술을 해주어서 마음 편하게 시술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가시는 게 좋아요.


영구제모, 남자영구제모, 여성영구제모


마지막으로 여성 남자 영구제모 에 대한 팁을 한가지 더 드리면 패키지는 꼭 하시라는 거에요. 레이저제모는 일반적으로 5회 가량 해주어야 90% 이상의 털이 영구제모 되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자 하는 부위와 각 부위에 맞는 시술 횟수로 묶여 있는 맞춤 패키지를 통해 진행하셔야 보다 저렴하게 진행하실 수 있어요.


영구제모, 남자영구제모, 여성영구제모


영구제모 를 찾는 남자 여성 분들을 위해 꼭 알아두고 가셔야 하는 부분들을 알려드렸어요. 하지만 이러한 부분들을 모두 찾아보고 간다는 것은 만만치 않기에 한 곳 알려드리자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여기로 오시라는 거예요. ~^-^~


 

2015/01/06 - [여자다리제모] - 다리털 너무싫다면?

2015/01/05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인생이바뀐다!!

2015/01/02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찾아헤매시나요?

2014/12/31 - [제모] - 남자제모 피할수 없다!

2014/12/30 - [제모] - 제모제 좋을까~?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모크림 현명한선택!!  (16) 2015.01.13
이마라인교정 어떻게할까??  (12) 2015.01.08
남자제모 피할수 없다!  (16) 2014.12.31
제모제 좋을까~?  (14) 2014.12.30
셀프왁싱 조심하세요~!  (18) 201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