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코털 없애버리세요!~

코털 없애버리세요!~

콧털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콧털제모로??


사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보면 그냥 웃기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본인의 입장에서 본다면 콧털은 정말 너무 너무 싫은 부분이죠.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데 코털 이 나와 있다면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보다는 웃어 넘길 것이고 평범한 이야기를 한다고 하더라고 코속에서 털이 삐져나와 “안녕!” 하고 인사를 한다면 이미지는 바닥으로 떨어질 거에요.


코털


그렇기에 코털 은 없애버리고 싶은 존재인데 면도를 할 수도 없고 매번 뽑아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라 얼마나 불편한 부분인지 몰라요. 오늘은 제가 이러한 부분을 해결해 드리고자 코털 영구제모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그 방법은 바로 레이저제모 인데요. 레이저제모 는 털이 아닌 털을 만드는 모낭을 공격하여 털이 아예 자라나지 않도록 해주는 방법이에요.


코털


간혹 코털이 없으면 건강에 안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코밖으로 나오는 부분들만 없애는 부분이기에 큰 영향은 없다 말씀드리고 싶고 사실상 코털 이 삐져나오는게 정신건강에 더욱 해롭다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이에요. 다만 중요한 것은 코는 레이저제모를 할 때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고 영구제모도 쉽지 않다는 거에요.


코털


그렇기에 안전하고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몇 가지 봐야 할 부분이 있어요. 첫번째는 코털 제모를 많이 해본 시술자를 찾아가야 한다는 거에요. 어려운 부분이고 생소한 부분이기에 전문성 있게 시술을 할 수 있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확실하게 보기 위해서는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고 매년 2만건 이상의 시술을 그리고 매년 천건 단위의 코털 제모를 하시는 분을 찾아가는 거에요.


코털


두번째는 코털 시술장비를 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떠한 장비로 시술을 하는지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가장 좋은 장비는 공중조사식에 피부 자극이 적은 아포지 계열의 장비를 추천 드리고 싶고 그 중에서도 아포지 mpx가 코털 제모에 가장 좋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포지 5500의 경우 나온지 꾀 오래된 장비이고 아포지플러스의 경우 다운그레이드되어 나온 장비여서 시술 효과가 다소 떨어진다고 해요.


코털


마지막은 코털 시술의 안정성이라 할 수 있는데요. 코속은 정말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전문 시술자가 직접 면도를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코털 제모 이후 부작용이 생겨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확실한 쿨링을 통해 피부열을 식혀주고 좋은 레이저크림을 발라 피부 재생을 잘 시켜주는 곳을 가야 해요.


코털


코털 은 정말 필요한 부분이지만 몇몇 녀석들은 필요가 없는 부분이기에 빨리 없애주면 없애줄 수록 좋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이러한 부분을 고민 없이 확실한 영구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제모 하나만 오랫동안 해온 이곳으로 오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



2015/01/08 - [제모] - 이마라인교정 어떻게할까??

2015/01/07 - [제모] - 영구제모 남자 여성 모두해요~

2015/01/06 - [여자다리제모] - 다리털 너무싫다면?

2015/01/05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인생이바뀐다!!

2015/01/02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찾아헤매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