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

콧털제거는 깔끔한 인상의 마무리

여성분들도 화장을 꼼꼼하게 하다보면 콧털제거도 할때가 있쟎아요. 남자분들은 수염말고 유일하게 관리하는 털관리이구요. 그런데 사람따라 틀린지라 생각외로 콧털이 빨리 자라나고, 숫자가 많은 경우가 있어요. 그런분들은 면도하듯이 주기적으로 콧털제거를 합니다. 



콧털의 양은 많은 분들은 털이 엉키고, 그런 콧털을 정리하다가 코피가 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콧털제거하는 가위나, 기계가 있기는 한데, 매번 콧털제거하려하면 번거롭고 시간도 걸립니다. 



이제는 콧털제거를 레이저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레이저제모의 특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는 모낭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물론 한번에 모낭이 다 없어지는 것은 아니고, 일부는 없어지고 나머지는 콧털이 얇아지고 늦게 올라옵니다. 



콧털이 없어지는 정도는 제모횟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외부공기중에서 나쁜 부분을 걸러주는 필터역할도 있기 때문에 완전히 없애면 않됩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콧털제거의 특징입니다. 



콧털수를 줄여주고 털을 얇고 늦게 올라오게 만들면 콧털제거를 주기적으로 면도하듯이 않하셔도 깔끔합니다. 엉키지도 않구요. 그래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콧털제거는 3회나 5~6회정도를 많이 합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콧털제거는 3회이상은 생각합니다. 완전히 없애는 목적이아니기때문에 3회나 5회이후에는 본인이 이정도면 편안하다는 생각이 들때 멈추는 편입니다. 



콧털제거를 위해 하는 콧털제모는 특수부위제모입니다. 제모를 많이 해본 제모병원에서만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먼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콧털제거에 대해 상담드립니다. 때에 따라서는 연고마취를 해 드리는 경우도 있으니 아플까봐 미리부터 걱정않하셔도 됩니다.^^



2015/04/1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제모잘하는곳 찾기!!

2015/04/15 - [제모] - 이마제모-답답한 인상에서 탈피

2015/04/14 - [제모] - 강남영구제모-조금 덜 아프고 싶다.

2015/04/13 - [제모] - 남자제모가격분석

2015/04/10 - [비키리라인제모] - 착한 비키니라인제모비용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