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코털제모-거울만 보면 생각나죠?

코털제모-거울만 보면 생각나죠?

손으로 뽑지말고 코털제모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 타면 2명만 타도 구석에 붙어 있게 되지요? 평소에 보지 않던 거울 엘리베이터에서 제일 많이 보는데요.~ 머리도 만져보고, 꼭 보는 코털.. 하필이면 오늘... 코털제모가 꼭 생각납니다. 손가락으로 뽑아지지 않죠? 이웃집에서 볼까봐 걱정도 되기도 하는데요. 그런 걱정하지 마시고, 그냥 코털제모하세요.~



두손가락은 너무 미끄럽고, 잘 잡히지 않습니다. 코털가위 가지고 화장실에서 애매한 포즈로 계속 콧구멍만 응시하는 것도 하루 이틀입니다. 요즘은 간단하게 코털제모 몇번하고 신경 거의 쓰지 않고 사는 분들 많습니다. 



진짜 콧털 많은 분들은 코감기 한번 걸리고 나면 힘들어 하십니다. 콧털까지 엉켜서 코피나기 일쑤이건든요. 이제는 코털제모로 그런 번거로움을 날리세요.~ 가끔은 코털제모 다른 부위제모처럼 털을 완전히 없애는 것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겨드랑이제모, 팔다리제모는 몸을 보호하는 역할이 많이 상실되었지만, 코털제모는 조금 틀립니다. 콧털은 공기속의유해한 성분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털이 너무 두껍고, 엉키면서 생활의 불편함을 조금 해소하는 제모입니다. 



그래서 보통 3회, 5회정도 코털제모를 해서 양을 조금 줄이거나, 털의 굵기를 얇게 하고, 털이 늦게 올라오는 것에 만족하는 것입니다. 대신 안전한 코털제모가 꼭 필요하겠죠?



코털제모를 할때는 살짝 연고마취를 하기도 합니다. 않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혹시 약한 부위라서 필요한 경우 연고마취를 비용없이 해 드립니다. 대신 코털제모를 한 다음에는 레이저크림을 잘 바르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 거울앞에서 혹시 이웃이 탈까봐 재빨리 콧털정리를 하셨다면 이제는 코털제모로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아무래도 여성 남성분들의 패션의 완성이긴 하죠.~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시술받기도 좋습니다. 코털제모는 특수부위제모라고 선택이 꼭 중요합니다.  



2015/10/31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망설이고 계셨어요?

2015/10/29 - [비키리라인제모] - 강남역비키니제모- 여름에만 한다라고 생각하는 편견

2015/10/28 - [남자수염제모] - 수염자국 이 눈에 띄나요?

2015/10/26 - [배 가슴제모] - 등제모 -알고 나면 하고 싶은 제모!!

2015/10/23 - [브라질리언제모] - 회음부제모-말하기 여러운 제모 이제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