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코털제모 콧속털제모로 코털관리하세요.~

코털제모 콧속털제모로 코털관리하세요.~

코털제모는 제모잘하는곳에서 해결!!

사람들마다 털의 분포와 양은 모두 다릅니다. 사람들이 진화하면서 이제는 털의 양도 줄고, 부분적으로 털이 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른사람들은 괜챦은데 나만 왜 그럴까 하는 생각도 들수 있습니다. 코털제모의 경우 남자분들, 여자분들 신경많이 쓰고계신데요.~ 털이 남들보다 너무 많다면 코털제모로 양을 조금 줄여보세요.~



콧털의 역할은 당연히 있습니다. 밖으로부터의 나쁜 공기가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필터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전문적으로 코털제모는 하는 병원에서도 코털을 모두 없애는 시술을 하지는 않습니다.



털이 너무 빨리 자라올라서 코털가위를 매번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털이 너무 굵고 많아서 코속에서 엉키고, 때로는 코피가 나서 걱정스러운 분들의 코털을 정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 없으실 것 같으시죠? 의외로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코털이 많은 분들이 코감기라도 걸리는 날이면 너무 힘들어 하십니다. 콧물이 쭈욱 나오지 못하고 콧털과 엉키면서 어떻게 하지 못하는 시기가 오는 것이죠.~ 코털이 너무 많은 분들이라면 코털제모, 코속털제모로 털의 양을 줄여주고, 털의 굵기를 얇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다른부위제모에 비해 전문성이 요구되는 되는 제모가 코털제모입니다. 털의 양에 따라서 횟수를 묶어서 제모를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코털제모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털제모를 할때에는 제모레이저도 공중에서 조사되는 제모레이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때로는 제모레이저의 쿨링시스템이 시술하면서 숨쉬기 힘들수도 있지만, 경험많은 의료진들이 잘 리드해서 코털제모를 해 드릴 것입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앞에서 콧속을 자꾸 들여다 보게 된다면, 회사에서도 다른사람들이 나의 얼굴을 계속 처다보는것 같다면 이제는 코털제모를 고려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코털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9/17 - [전신제모] - 팔다리제모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2015/09/15 - [제모] -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로 제비추리머리 해결!!

2015/09/14 - [제모] - 남자제모 제모잘하는곳에서 시작하세요~

2015/09/11 - [여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 너무 편해요

2015/09/09 - [제모] - 팔제모비용 알아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