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콧털제거,콧속털제모 꼭 필요해요.~

콧털제거,콧속털제모 꼭 필요해요.~

콧털제거, 코털제모 오죽하면 할까요.~

많이들 생소하게 생각하는 콧털제거, 콧속털제모를 소개합니다. 그냥 콧털가위로 몇번 잘라주면 된다라고 생각하시죠? 꼭 그렇지 않습니다. 콧털도 계속 자라고 빠지면서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새 중요한 순간 코밖으로 나와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콧털제거, 코털제모가 될까요?



콧속털제모도 콧털제거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레이저제모의 특성을 살려, 완전히 없애지는 않되, 털의 양과 굵기를 줄여서 심한 고통으로 부터 해방시켜 드리는 것입니다. 



콧털제거, 콧속털제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콧속안의 굵은 털들이 엉키고, 붙으면서 코피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콧물이 나오는 경우 콧물과 콧털이 뒤범벅이 되어 불쾌한 냄새까지 풍길 때가 많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콧털제거의 일환으로 콧속털제모를 시작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모낭안에 있는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터뜨리는 것입니다.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 한번에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성장기의 털만 공격이 되기 때문에 전체 모낭중에서 10%는 없어지고, 레이저의 영향을 받은 나머지털들은 좀 더 얇게 늦게 올라오게 됩니다. 털이 얇고 늦게 올라오게 되는 경우 털은 전보다 부드럽고 늦게 올라오면서 털끼리 꼬이고 엉키게 되지 않으면서 편안한 코속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콧털제거, 콧속털제모입니다. 



콧털제거, 콧속털제모가 다른제모와 다른점이 있습니다. 완전한 영구제모를 추구하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 콧속털은 나름대로의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밖으로부터의 나쁜공기를 걸러주는 필터역할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콧털제거, 콧속털제모는 3~5회정도의 패키지를 가장 많이 선호하십니다. 완전히 없애는 것이 아니라 남들보다 편안한정도를 추구합니다. 콧털제거, 콧속털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콧속털제모를 처음 시작했던 병원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2015/03/11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제모효과는?

2015/03/10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가격 이왕이면 영구제모가격으로~

2015/03/06 - [브라질리언제모] - 회음부제모 너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2015/03/05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 보세요.~

2015/03/03 - [전신제모] - 남자들이 하고 싶은 전신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