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이 정도의 제모가격 본 적 있나요?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이 정도의 제모가격 본 적 있나요?

제모가격 이정도면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중 최고!!


워터파크에 갈 때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중 어떤 것을 이용하시나요? 레이저제모, 아니면 왁싱 아니면 제모크림을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가장 간단한 면도인가요? 아무래도 가장 평범하게 사용하시는 방법은 면도기를 사용한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지만 그 다음으로는 레이저제모가 일 것입니다. 그만큼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은 어느덧 보편적인 방법이 되었으니까요.~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비니키라인제모방법을 한가지씩 살펴볼게요~

첫 번째, 면도가 있습니다. 가장 쉽기도 하고 제모가격도 가장 저렴하기도 하지만 면도날에 피부가 베이면 이것처럼 아프고 상처부위가 지저분한 것도 없습니다. 레이저제모를 제외하고는 가장 위생적이지만 계속되는 면도에 피부가 거뭇거뭇해지고 털이 굵어지고 범위가 넓어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왁싱이 있습니다. 제모가격 면에서 보면 레이저제모 다음으로 비싸지 않을까 합니다. 뜨거운 왁싱젤을 피부에 도포했다가 떼어 내는 것으로 때로는 살점이 같이 떨어져 나가는 경우도 있어서, 또한 약간의 화상도 우려되기 때문에 많이 권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털이 쏙 뽑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지만 몇주뒤면 그대로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세번째는, 제모크림 입니다.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중에서 가장 손쉬워 보이는 것 같지만 이것에 대한 부작용은 있습니다. 단백질로 이루어진 털을 녹이는 제모크림의 성분은 얇은 비키니라인근처의 피부를 녹일 수 있습니다. 처음 한번은 잘 모를 수 있지만 반복되는 사용은 피부의 색과 건강을 변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명품제모레이저를 통한 레이저제모 입니다.   언뜻 봐서는 제모가격이 가장 비쌀 것 같지만 강남역에서는 평일에 내원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반 가격에도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가장 위생이 중요시 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피부에 직접 닿지 않고 공중에서 분사하는 엘리트 아포지MPX 레이저를 이용하여 제모를 해드립니다. 라인을 잡는데 용이하고 얇은 털도 제모 가능하기 때문에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중에서 가장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남역에서의 할인가격을 적용한다면 계속적인 제모관리가 필요한 왁싱이나 제모크림, 면도등과 비교해볼 때 충분히 가격경쟁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너무 고민만 하지 마세요. 비키니라인제모방법으로 레이저제모는 이제 대중화되었으니까요. 걱정된다면 여기로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2015/01/22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비용] 강남역다리제모비용 이 정도면 할만하네.~

2015/01/21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제모]남성수염제모 하러 오는 이유는?

2015/01/20 - [여자다리제모] - 강남역종아리제모 종아리제모와 뭐가 다르지?

2015/01/19 - [브라질리언제모] - [항문털제모] 회음부제모 부끄럽다고 미루시면 안돼요!!

2015/01/16 - [전신제모] - 웨딩제모 이제부터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