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영구제모 되는 건가요?

브라질리언왁싱- 영구제모 되는 건가요?

브라질리언왁싱하면 털이 다시 안 올라오나요?

브라질리언왁싱하면 그 뒤에 털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파스처럼 붙였다 떼면 어떻게 되는지도 너무도 궁금해 하지요.~  뗄때의 고통이 짐작이 가는 만큼 , 그 뒤에는 어느정도 간격으로 해야 영구제모가 되는지 궁금해들 합니다. 그리고 몸에서 가장 예민한 부분을 왁싱하는 것이 브라질리언왁싱이다보니 혹시 살이 예민해지지 않을 까 많이 걱정도 하시구요.~



사실 브라질리언제모하러 오시는 분들중 대부분은 브라질리언왁싱의 경험이 있습니다.  출산을 계획하고 계신분, 분비물이 많아서 냄새가 많이 나는 분, 많은 털때문에 접촉성피부염처럼 피부가 쓸려 아프신분 들이 이전에 브라질리언왁싱을 찾아 한번쯤은 경험해 보셨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가 도입되기전, 제모레이저가 오직 겨드랑이제모에만 국한되었던 때는 오로지 브라질리언왁싱만이 그 역할을 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자분들 브라질리언왁싱하는 곳에서 냄새가 날때, 산부인과에서조차 많이 권하는 것이 제모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을 하고나면 한동안 털이 없으면서, 생리혈과 섞여나는 불쾌한 냄새도, 분비물이 많아 진득진득했던 털들도 없어서 많이들 좋아하십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예전만큼, 때로는 예전보다 더 많이 굵은 털이 다시 그 자리에서 올라옵니다. 



이것이 브라질리언왁싱입니다. 이런 까닭에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영구제모는 되지 않는 것입니다. 영구제모는 털이 계속해서 올라오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브라질리언제모도 완전 100% 영구제모는 불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기때문에 나이가 어릴수록 발모력이 강하고, 제모가 다 된것 같으면서도 조금씩 털이 올라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브라질리언왁싱은 털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을 잠깐 끊어내는 것으로 시간이 지나면 다시 모두 올라옵니다. 



반면 브라질리언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다시 올라오는 경향이 강한것은 사실이지만, 털의 근원인 모낭을 파괴해서 없애고, 털을 손상시켜 잘 자라지 못하게 합니다. 이런 제모가 여러번 반복되면서 털의 숫자도 많이 줄고, 더 부드럽고 얇은털이 올라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제모를 많이하는 병원에서는 브라질리언제모를 깨끗하게 하고 싶어할 때 1년이라는 기간을 제안해 드립니다. 이제는 영구제모가 안되는 브라질리언왁싱 대신 영구제모 비슷한 정도까지 갈 수 있는 브라질리언제모를 추천해 드립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여기에서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영구제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2015/02/16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제모로 헤어라인정리 끝내세요~

2015/02/13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영구제모 영구제모가격 비교하시나요?

2015/02/12 - [전신제모] - 팔제모가격, 팔제모비용 엿보기

2015/02/11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이제 찾았다.^^

2015/02/10 - [제모] - 강남역제모가격 궁금하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