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제모병원에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음모관리 할만 한데.~

음모관리는 레이저제모로 해보세요.~

제모병원에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음모관리 할만 한데.~

사춘기가 끝나고 여대생이 되면서 제일 처음 하는 털관리는 면도일 것입니다. 겨드랑이제모를 시작으로 음모관리까지 하게 되겠죠? 한번, 두번 면도를 할때는 잘 못느끼십니다. 남자분들이 아침마다 면도하는 것 처럼 여자분들도 겨드랑이, 비키니라인을 면도로 털관리를 합니다. 그렇지만 겨드랑이관리와는 달리 음모관리는 자꾸 힘들어지는 것을 느낍니다. 음모관리를 하면서 약한 피부가 베이고 간지럽기 까지 합니다. 이런때는 제모병원에서 하는 레이저제모가 면도로 하는 음모관리의 대안입니다. 



음모관리하는 음모부위는 몸에서 가장 피부도 얇고, 털도 굵고, 곡선이어서 면도하기도 힘듭니다. 그다음으로 왁싱도 생각해 볼 수 있지만 음모왁싱도 확실한 대안은 아닙니다. 왁싱은 털을 근본적으로 없애는 것이 아니라 잠깐 잘라놓거나, 끊어 놓는 것입니다. 



지금은 뽑혀진 것 같아도 시간이 지나면 뽑힌 모공속에서 모낭이 재생됨면서 다시 올라옵니다. 이런 점은 털이 없어지고, 모낭이 약해지는 레이저제모와 다른 점입니다. 그래서 모낭을 확실하게 없애고 싶다면, 애매하게 파스 떼는 그 느낌이 싫다면 음모관리 방법으로 레이저제모가 더 좋습니다. 



특히 음모관리 방법으로 제모병원에서 하는 레이저제모를 선택해하는 이유는 위생적인 면입니다. 사실 여성의 경우 요도가 짧아서 평상시에도 요도염이나 방광염에 노출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털과 섞여 나는 냄새가 불쾌하다면 음모관리 방법으로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잦은 면도와 왁싱은 모공주위를 손상시키고, 간지럽게 하고, 모낭염이 생기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뜨거운 왁싱젤을 이용하기 때문에 얇은 화상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음모관리 방법으로 왁싱보다는 레이저제모가 이런면에서는 더욱 안전합니다. 



요즘 하의실종이라는 말이 유행하는 것처럼 많은 노출이 일반화되어있는 시대입니다. 이럴때 레이저제모로 처음부터 음모관리를 하면 깜빡해서 음모관리를 않했을때, 속옷 밖으로, 수영복밖으로 삐져나오는 털 걱정을 할 필요도 없고, 왠지 모를 불쾌한 냄새가 날까봐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제모병원에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음모관리는 쉽지만은 않은 특수제모입니다. 사람들에 따라서는 피부색이 어두운 경우도 많고, 이미 색소침착된 경우도 있기 때문에 레이저제모를 할때 강하게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성호르몬과 연관이 있기 때문에 나이가 젊은층의 경우 발모력이 강합니다. 이런 아쉬운 점에도 불구하고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른 음모관리방법보다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음모관리를 하는 제모병원은 많은 경험을 통해 체계화된 시스템을 갖추어 놓고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음모관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좀 더 편안하고 정확한 상담 가능할 것입니다.  


2015/02/25 - [남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가격 알아보고 이제부터시작

2015/02/24 - [제모] - 면도는 STOP!! 제모추천해드려요~

2015/02/23 - [제모] - 신부제모 그리고 신랑제모

2015/02/17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영구제모 되는 건가요?

2015/02/17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영구제모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