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이마라인제모로 헤어라인정리 끝내세요~

이마라인제모로 헤어라인정리 끝내세요~

헤어라인정리, 이마라인제모로 좋은 인상 만들기!!

설날이 이제 며칠 남지 않았네요. 이맘때 가장 많이하는 제모가 바로 이마라인제모입니다. 항공사, 아나운서시험 다음해 입사를 준비하는 분들은 물론이고 좋은 관상을 위해 이마라인제모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 때 입니다. 아무래도 답답한 인상보다는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사교성좋은 그런 인상을 원하는 사람이 다수이니까요.~ 좋은 인상을 원한다면 이마라인제모로 헤어라인정리 해보세요.~



좁은 이마를 가지고 있는 경우 감성적이고, 현실감각이 떨어지고, 초년운이 없다는 등 이런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것 입니다.참 들을때마다 속상하셨다면, 헤어라인정리 방법중 하나로 이마라인제모를 권해드립니다. 



헤어라인정리를 하는 방법으로는 제일 많이 활용되는 방법은 면도, 왁싱입니다. 특히 면도의 경우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구요. 일단 면도를 하게 되면, 스님머리처럼 털의 감각이 별로 없다가 며칠지나면 군대입대할 때 하는 빡빡머리의 감촉이 느껴질 것입니다. 




머리카락굵기가 온몸에서 가장 두꺼운 정도이기때문에 면도후 머리카락으로 다시 올라올 때는 눈에 쉽게 띄일 정도로 검고 두껍습니다. 그리고 면도후 피부색과 차이나는 회색머리카락 빛깔은 계속 이렇게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이래서 헤어라인정리 방법으로 이마라인제모를 고려해 보게 됩니다. 



이마라인제모는 모낭안에 있는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제모레이저로 공격하여 파괴하는 것입니다. 헤어라인정리 대상인 검은색 머리카락은 굵은 만큼 멜라닌색소가 많아서 모낭반응이 세게 일어납니다. 레이저제모하는동안 톡톡하면서 크게 들릴 정도입니다. 



한번씩 제모할 때마다 10~15%의 모낭이 없어지고, 손상만 당한 모낭은 다음번에 조금씩 느리고 얇게 올라옵니다. 그래서 이마라인제모를 통해 제모를 하는 경우 횟수가 거듭되면서 까끌까끌한 헤어라인감촉에서 부드라운 헤어라인감촉으로 변하는 것으로 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정리할 때 이마라인제모를 선택하셨다면 레이저제모를 하면서 이마가 점점 넓어지신 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얼굴로 편입되는 부분인 만큼 보습과 자외선차단이 중요합니다. 



또한 모낭반응이 다른부위보다 세기때문에 이마라인제모후 일주일동안은 얼굴에 스크럽하지 말고, 레이저크림을 잘 챙겨바르면서 진정시켜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헤어라인제모는 절대 쉽지 않은 제모입니다. 난이도가 높은 레이저제모인 만큼,관리도 잘 하시면 후회없는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헤어라인정리가 필요하신 분들!! 궁금한 점 있으면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좀 더 예쁜 이마라인제모가 될 수 있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2015/02/13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영구제모 영구제모가격 비교하시나요?

2015/02/12 - [전신제모] - 팔제모가격, 팔제모비용 엿보기

2015/02/11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이제 찾았다.^^

2015/02/10 - [제모] - 강남역제모가격 궁금하면 클릭!!

2015/02/09 - [제모] - 여의사제모가 필요한 제모 꼭 있습니다.

2015/02/0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털 어떻게 관리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