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제모- 1년전 내 모습은 안녕!!

헤어라인제모- 1년전 내 모습은 안녕!!

동창회에서 빛나는 헤어라인제모

매일매일 거울을 보면 헤어라인제모를 해도 변화가 확 느껴지는 것인 적지만, 동창회 한번 나갔다 오면 친구들의 예전모습 증언에 헤어라인제모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 요즘 진짜 예뻐졌다.. 성형수술은 아닌것 같은데 하면서 살빠졌다는 말 만큼 기분좋은 하루가 됩니다. 



사실 다이어트로도 않되는 부분이 바로 좁은 이마입니다. 통통한 볼살, 이중턱, 각진얼굴도 다이어트만 하면 얼굴이 갸름해 보입니다. 그렇지만, 좁은이마, 답답한 이마는 헤어라인제모 없이는 개선이 되지 않습니다. 



제모병원에서 하는 헤어라인제모는 제모시술이 쉽지 않은 만큼 헤어라인제모비용도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제모 비용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면 그런 방법을 먼저 사용해 보게 됩니다. 그 방법으로 왁싱, 제모크림등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몇번 해 보다가 결국은 헤어라인제모로 발길을 돌리는 이유는 헤어라인제모처럼 모낭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털이 자라서 올라오고, 털도 두꺼워 지는데 그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 왁싱은 화상의 위험을 제모크림의 경우 피부염과 간지러움등으로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무리 해도 제모가 되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북작용이 없어도 헤어라인제모로 다시 리턴하는 것은 기본이구요.



헤어라인제모는 모낭이 굵고, 깊게 박혀있는 편이라서 레이저에 의해 공격받은 모낭도 밖으로 완전히 빠질때까지 일주일정도나 그 이상이 걸리기도 합니다. 또한 발모력이 강해서 다른부위에 비해 제모간격을 조금 쨟게 두어서 제모병원을 좀 더 자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구요.



헤어라인제모는 생각보다는 1년에 가까운 시간에 걸쳐서 천천히 헤어라인제모가 완성되어 갑니다. 그동안은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앞머리를 내려서 까칠한 앞 이마를 가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헤어라인제모 중반기 정도부터 조금씩 기르기 시작하면 점점 자연스러우실 것입니다. 좀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헤어라인제모.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2015/04/24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

2015/04/23 - [제모] -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

2015/04/22 - [제모] -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

2015/04/21 - [제모] -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

2015/04/20 - [비키리라인제모] -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