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정리를 원하시나요?

헤어라인정리를 원하시나요? 

헤어라인교정은 헤어라인정리부터 시작하세요~

요즘 많이들 예쁜 헤어라인을 갖고 싶어서 병원 찾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좁은 이마인 경우, 헤어라인교정을 통해 깔끔한 헤어라인정리를 할 수 있고, 이마가 너무 넓은 경우는 모발이식을 통해 헤어라인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손쉬운 방법은 전자의 경우일 것입니다. 이마가 너무 좁다면 헤어라인정리부터 시작해 보세요.~



설날때는 관상때문에 헤어라인정리를 문의하는 분들이 많으셨고, 취업시즌때는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헤어라인교정을 위해 헤어라인제모를 문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모낭과 모근을 근본적으로 파괴하여 없애는 작업입니다.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색이 옅거나, 금발인 경우 제모의 효과는 많이 떨어집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교정은  제모후에는 산뜻하고 깔끔하지만 쉬운 제모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털들에 비해서 털이 깊숙히 박혀있고, 굵고, 촘촘하게 박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도 제모반응도 강하게 일어나고, 따끔하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도 많고, 두꺼워서 걱정되신다면 강남역 제모전문병원에서는 연고마취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촘촘하게 모낭이 몰려 있는 것을 생각한다면 다른 부위보다 가장 밀집되어 털이 올라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성호르몬의 영향을 덜 받기 때문에 어느정도 제모된다음 다시 쉽게 올라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헤어라인정리는 제모후 헤어라인부위가 좀 붉어 질 수 있습니다. 모낭이 두껍고 많은 만큼, 반응도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헤어라인교정한 부분이 신경쓰이는 이유는 얼굴로 편입되는 부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교정을 하는 경우는 반드시 레이저크림을 일주일동안 최소 하루에 한두번 얇게 라도 바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낭주위의 붉은 기운도 가라앉히고, 모낭염같은 부작용을 빨리 막을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정리를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들의 헤어라인교정에 대한 소소한 얘기에도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2015/06/09 - [전신제모] - 팔다리전체제모 잘하는곳

2015/06/08 - [제모] - 강남영구제모- 여기서 찾았다.

2015/06/05 - [남자다리제모] - 다리영구제모

2015/06/04 - [배 가슴제모] - 가슴털제모, 들어봤니?

2015/06/03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이제는 다리를보여주는계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