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제모효과는?

브라질리언왁싱 - 제모효과는 ?

브라질리언왁싱의 제모효과는 어느정도?

굳이 여름철이 아니어도 많이들 시작하는 브라질리언왁싱, 결심하셨다면 이것부터 생각해 보세요~ 어느제모를 하던 가장 많이 생각하는 점은 제모효과 일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브라질리언왁싱 으로는 털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잠깐 털이 뽑혀지는 듯해도, 모낭에서 새로운 털이 만들어져 올라옵니다. 모낭이 다친 것은 아니기때문에 브라질리언왁싱으로 제모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은 이런 점때문에 시작합니다. 속옷을 입을 때, 속옷 밖으로 나오는 털도 지저분하지만, 비치는 속옷사이로 굵은 털이 지저분하게 보이기 때문이겠죠. 



또한 위생적인 면 때문에도 브라질리언왁싱을 합니다. 생리때마다 털과 섞여 나는 불쾌한 냄새 뿐만 아니라 대소변시 남은 잔여물과의 냄새가 계속 마음에 걸리셨다면 이제는 브라질리언왁싱 대시 레이저제모로 하는 브라질리언제모를 권해드립니다. 



레이저를 사용해서 브라질리언제모를 몸에 해롭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피부속에 있는 모낭까지 도달하는 레이저이기 때문에 피부속 깊숙히 있는 장기에는 에너지가 도달하지도 못합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은 어떨까요?



브라질리언왁싱은 레이저대신 왁싱젤을 바르고 천을 대고 뜯어냅니다. 잠시동안 털을 뽑아내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살아있는 모낭이 다시 털을 새로 자라게 만듭니다. 결국 제모효과를 위해서는 모낭을 파괴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모낭을 정확하게 파괴하기 위해서는 모낭이 가지고 있는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정확히 파괴할 수 있는 레이저가 필요합니다. 피부를 투과하여 모낭속까지 에너지가 다다라서 검정색 멜라닌색소가 에너지를 흡수해서 모낭을 터뜨리게 하는 것입니다. 털을 잠시 없애는 브라질리언왁싱과는 다릅니다. 



털이 없어지기를 원한다면, 피부가 상하지 않기를 바란다면 브라질리언왁싱대신 브라질리언제모를 선택하세요.~ 고민되신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상담해 드립니다. 



2015/03/10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가격 이왕이면 영구제모가격으로~

2015/03/06 - [브라질리언제모] - 회음부제모 너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2015/03/05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 보세요.~

2015/03/03 - [전신제모] - 남자들이 하고 싶은 전신제모

2015/03/02 - [브라질리언제모] - 비키니왁싱 대신 비키니제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