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얼굴제모 똑똑하게 시작하자.~

얼굴제모 똑똑하게 시작하자~

남자얼굴제모 잘하는 방법

흔하게 아는 제모는 겨드랑이제모, 팔제모, 다리제모, 비키니제모 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가장 관심있는 부분은 여자 남자 모두 얼굴제모 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자 얼굴제모는 잔털위주의 얼굴제모일 것이고, 남자얼굴제모는 빳빳하고 두꺼운 수염위주의 얼굴제모일 것입니다. 



남자얼굴제모 이던 여자 얼굴제모 이던 얼굴제모의 난이도는 모두 높습니다. 잔털위주의 여자 얼굴제모는 털이 너무 얇아서 제모효과가 떨어지고, 남자얼굴제모는 털은 두꺼워 좋지만, 깊게 박혀있기도 하고, 성호르몬과 연관된 탓에 발모력도 강합니다. 



남자얼굴제모도 여자 얼굴제모도 제모횟수는 많이 필요합니다. 1~2회의 제모는 있을 수 없는 횟수이며, 팔다리제모 정도로도 힘든 면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제모부위중에서 제모의 특성이 다를 뿐 제모가 않되는 것은 아닙니다. 



남자얼굴제모는 1년 정도 제모기간을 두고 들어갑니다. 얼굴제모 비용만 생각해서 너무 짧은 횟수를 하시는 경우 처음에는 편한 느낌을 받지만, 발모력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모낭이 재생되면서 조금씩 빨리 올라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남자얼굴제모를 할 때, 나이대가 30대후반이 넘었다면 40대에 접어들었다면 6회정도 얼굴제모 를 한후 지켜보면서 하시라는 권유도 해 드릴 수 있지만, 사람들에 따라 신체연령이 틀리기 때문에 횟수를 조금 더해서 발모력을 많이 눌러 놓는 것이 편안한 생활을 좀 더 길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남자 얼굴제모를 하면서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온몸에서 백모화현상이 제일 먼저 나타나는 곳은 머리카락 그리고 남성의 경우 수염입니다. 레이저제모의 특성상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기 때문에 멜라닌색소가 없는 흰수염의 경우 제모효과가 없습니다. 얼굴제모의 효과를 보고 싶다면, 더 나이가 들기전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얼굴제모를 많이 해본 의료진들도 남자얼굴제모는 할 때마다 다른 반응이 나온다고 합니다. 피부의 반응도 강하게 나타날 때도 있고, 생각보다 피부가 잘 견디는 경우도 있구요. 그때그때마다 얼굴제모 반응에 잘 대응하는 것은 물론 남자얼굴제모를 효율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플랜을 잘 가지고 갈 수 있는 제모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얼굴제모, 특히 남자얼굴제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남자분들의 얼굴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3/20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털제모 가 꼭 필요한 때

2015/03/19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후기-5번이면 끝나나요?

2015/03/18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가격 그 이상의 효과

2015/03/17 - [비키리라인제모] - 패션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비키니제모는 먼저.~

2015/03/16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비용 아깝지 않게 하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