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얼굴수염제모-1년뒤 모습 기대된다!!

얼굴수염제모-1년뒤 모습 기대된다!!

남자들의 변신은 얼굴수염제모 덕분입니다.~

남자들의 변신은 무죄일까요? 여자들의 변신처럼요. 얼굴수염제모로 이미지 변신을 한 남자들은 남자들은 겉으로 보기에 수염제모말고 또 다른 시술을 받았나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얼굴수염제모 만 했을 따름인데, 오랫만에 본 사람들은 완전 달라진 외모에 부러움 반, 질투 반입니다. 



주위에서 보는 얼굴수염제모는 조금씩 변해가는 일달력과도 같습니다. 한장씩 달력을 걷을때마다 새로 나오는 날입니다. 봄, 여름,가을,겨울이 있지만 하루씩 가다보면 어느새 계절이 바뀌어 있쟎아요? 남성들의 얼굴수염제모도 바로 그것입니다. 



팔다리제모도 6개월정도 하면 어느정도 굵은 털 기준으로 많이 달라져서 없어진 모습이 확연히 티가 납니다. 그렇지만 얼굴수염제모는 굵은 모낭이 많고, 깊게 박혀져있고, 더군다나 성호르몬의 영향도 받기 때문에 강하게 6개월을 해도 반정도 줄었을 따름입니다. 



그래서 1년에 가까운 시간이 흘러야 제모의 결과도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얼굴수염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흰수염에 올라오기전에, 물론 올라온 분이더라도 더 많아지기 전에 얼굴수염제모를 하는 것이 제모효과면에서 좋습니다. 



얼굴수염제모를 통해 하루에 두번 면도했던 사람이 하루에 한번, 이틀에 한번 할정도로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한번 면도를 할 때에도 면도시간이 단축됩니다. 얼굴수염제모를 통해  털이 조금씩 얇아지면서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쉽게 면도가 됩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남성들에게 얼굴수염제모는 필수입니다. 여성들에게 남성적인 매력도 중요하지만, 직장사회에서는 직종에 따라 틀리지만 잘생기지는 않아도 깔끔한 인상은 성실하고, 스마트한 인상을 남기는데는 한 몫을 합니다. 



얼굴수염제모를 통해 면도횟수가 줄어들고, 그로인해 얼굴의 면도자국도 피부재생을 통해 점점 희미해지고, 뾰루지가 적게 올라오면서 남성들의 얼굴도 피부관리받은 것 처럼 변화해 갑니다. 남성들의 얼굴수염제모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남성분들의 이미지를 업해드립니다.  

 


2015/04/28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와왁싱- 첫선택은 제대로 시작

2015/04/27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1년전 내 모습은 안녕!!

2015/04/24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

2015/04/23 - [제모] -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

2015/04/22 - [제모] -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