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자국 이 눈에 띄나요?

수염자국 이 눈에 띄나요?

더이상 수염자국이 싫다면 남자수염제모!!

요즘 꽃미남이라고 하는 분들도 아무리 면도를 하고 TV에 나와도 시퍼렇게 수염자국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면도를 해도 수염들이 자기 위치를 드러내면서 고개를 내밀고 있는 것 같아서 보는 사람들도 아쉽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제는 수염자국, 거뭇거뭇한 면도자국까지 점점 줄여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남자들도 청소년기부터 수염이 올라오는데 아무래도 부모의 영향을 받아서 완전 털보가 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게 많지 않게 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어떤 경우라도 남자수염제모가 있다면 수염자국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모낭이 굵고, 많으면 멀리서도 볼때 얼굴은 검게 보입니다. 수염자국이 심한 분들은 면도를 해도 몇시간만 지나면 거뭇거뭇해 지는 것이죠.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굵은 모낭중에 일부는 없어지고, 나머지 수염은 지금보다는 점점 얇아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멀리서 보기에도 덜 검게 보이게 되는 것이죠.



또한 예전보다는 수염이 늦게 올라오다 보니까 아침에 면도하고 몇시간 후 거뭇거뭇해 지는 것이 저녁시간쯤 나타나기도 하고, 매일매일 면도하는 분들은 수염자국이 심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이나 20대 남자분들의 경우 뾰루지가 잘 나지요? 특히 콧수염과 턱밑,볼부분에 여드름 올라왔다가 터진 자국들도 많지요? 한두번 정도면 괜챦지만, 수염이 많다보면 같은 자리가 패이기도 하고, 왠만하면 색도 돌아오지 않는 것이 수염자국입니다. 



이럴때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이 남자수염제모입니다. 모낭이 없어지면 모낭염이 생길 가능성도 줄어들기 때문에 얼굴에 수염자국이 생길 가능성은 줄어들겠죠? 



수염자국을 줄어들게 하는 방법은 일단 수염제모를 하면서 보습제, 썬크림을 바르면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것입니다. 궁금한 점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수염자국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해 드릴께요.~ 



2015/10/26 - [배 가슴제모] - 등제모 -알고 나면 하고 싶은 제모!!

2015/10/23 - [브라질리언제모] - 회음부제모-말하기 여러운 제모 이제는 하세요~

2015/10/22 - [제모] - 좁은이마제모- 동안으로 보이는 좋은 방법

2015/10/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두 마리 토끼 잡자!

2015/10/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가격만큼 효과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