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다리털제모 하루에 모두 해도 괜챦습니다.~

다리털제모 하루에 모두 해도 괜챦습니다.~

종아리,허벅지 다리털제모 같이 하세요.~

가끔은 하루에 어느정도까지 제모를 할 수 있는지 여쭤보는 분들이 많습니다.솔직히 말씀드리면 하루에 전신제모도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다리털제모를 하는 경우 원한다면 종아리제모, 허벅지제모 하루에 모두 가능합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구요. 혹시 하루에 다리털제모를 다하면 몸에 이상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신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많은 분들이 다리털제모를 할때 종아리제모에 좀 더 집중하는 편입니다. 여성들의 경우는 치마를 입을때 허벅지를 어느정도 가리기도 하고, 허벅지털이 종아리털보다 조금 더 얇기 때문에 신경을 덜 쓰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남자분들의 경우는 오히려 종아리털, 허벅지털 모두 똑같이 굵고, 많은 편이어서 한번에 다리털제모를 같이 하는 편입니다. 단지 너무 심할 정도만 털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경우 제모횟수를 줄이는 편이고, 깨끗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제모횟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리털제모를 할때는 본인이 원하는 정도에 따라서 3회, 6회 1년패키지를 선택합니다. 그래서 다른 부위에 비해서 제모효과가 좋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는 높습니다. 털도 굵고, 피부도 하얀 편이고, 성호르몬과도 연관이 적기 때문에 제모의 효과도 오래갑니다. 



아무리 효과가 잘 나올 수 있는 부위라도 다리털제모를 할때는 반드시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세요. 제모전용레이저는 기본이고, 제모에 맞게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절약은 기본이고, 마지막 뒷마무리까지 꼼꼼합니다. 



다리털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다보니 남여의료진 모두 하루에 몇십건씩 다리털제모를 하기때문에 제모노하우는 기본입니다. 반면 다리털제모는 다른 부위에 비해서 건조하고, 간지러울 가능성이 많습니다. 모낭염이 날 수 있는 확률도 높구요, 제모를 할때마다 이런 가능성이 높은 분들께는 꼭 설명을 더 해주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다리털제모도 어디서, 어떤 의료진에 하느냐에 따라서 제모결과는 달라집니다. 좀 더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꼭 전문성을 갖춘 제모병원에서 시작하세요.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먼저 받아보고 시작하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2015/12/14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않보인다고 없는것이 아닙니다.

2015/12/10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겨울바람에 제대로 쿨링!!

2015/12/01 - [제모] - 팔제모 나는 레이저로 제모한다.!!

2015/11/27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 최적기는 지금이다.

2015/11/23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수험생들이 제일 많이 찾는 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