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y존제모 털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y존제모 털


털제모는 과학입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y존 제모 어떤 곳에서 해야할까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부위는 음모, 비키니라인, 생식기, 생식기주변, 회음부, 항문의 범위를 포함합니다.-병원마다 제모하는 부위나 범위는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모하는 범위가 병원마다 다 같으면 좋겠지만, 조금씩 또는 많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모하는 부위가 은밀하고 소중한 부위인만큼 동성의 의사가 시술을 해주는 곳이 심리적으로 편할 수 있습니다. 눈을 가린 상태이므로 작은 소리에도 예민해질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시술 중에는 시술실이 1인실의 단독룸으로 되어 있어 들락날락하거나 머리 뒤로 누가 지나다니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곳이 좋겠죠.


 레이저는 피부에 닿지 않는 피부비접촉식, 즉 공중공격방식으로 조사하는 레이저가 위생적이고 좋습니다. 생식기랑 항문쪽 부위를 피부접촉식레이저로 한다면.. 레이저가 1회용이 아닌 이상 아무리 소독을 잘하고, 잘 닦아서 사용한다고 해도 그리 썩~ 기분이 좋지는 않겠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y존제모를 하기 전에 미리 면도를 하고 가야한다면 그로인해 털을 깎아야 하는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예약을 미루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털을 깎는 불편함이외에도 의료진이 털 상태를 확인을 하고 털을 깎는 것이 제모를 하는데 더 도움이 됩니다. 털을 미리 깎고 간다면 상황에 따라서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시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는 털을 미리 깎고 오라고 하지 않습니다. 그상태 그대로 오시면 의료진이 털 상태를 확인한 후 털을 깎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시술을 합니다. 털 상태를 확인했으므로 좀 더 꼼꼼하게 시술을 하게 됩니다.



교통이 편리해서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에 위치해있다면 더 좋겠죠.. 약속을 잡기도 더 편할것입니다. 털은 방치할수도, 깎을수도, 없앨수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털제모 y존제모 어디서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