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얼굴제모 칙칙함을벗고

남자얼굴제모 칙칙함을벗고



매일 깔끔하게 면도도하고, 나름 선크림등으로 관리도하는데도 뭔가 피부가 칙칙한듯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수염자국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털의 밀도가 높은분들은 아무리 깔끔하게 면도를 해도 푸르스름하게 수염자국이 남아있거나 여러트러블때문에 신경쓰이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남자얼굴제모로 한층깔끔해져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보통 수염제모만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물론 수염도 볼부터시작해서 콧수염,턱수염,목수염까지 진행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수염을 포함해서 얼굴 전체적으로 제모를 원하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남자얼굴제모는 말 그대로 얼굴전체적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남성분들도 눈썹이나 잔털을 정리하고싶으신분들이 많으실텐데, 이런분들에게 추천해요.



남자얼굴제모 통해서 칙칙함을 벗어날수있는이유는, 그동안는 면도기로만 해왔기때문에 털이 아예 사라진것이 아니기때문이죠. 하지만 추천하는 방법인 레이저제모로는 털을 자라게하는 근원적인 부분을 없애기때문에 한층 밝아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피부조직을 없애면서, 점점 털의 양을 줄여나가게됩니다.



하지만 남자얼굴제모 할수있는곳은 많지않은데요. 남성의 털이 여성에 비해서 억세고, 양이 많기때문에 시간적인 부분이나 비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생기기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제-모만 하는곳에서 시작하시는게 좋은데요. 성별과 연령대의 구분없이 거의 모든 시술케이스를 경험했기때문에 노련한 시술력과 노하우로 보다 깔끔한 제모시술을 진행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시술 전 후로 케어를 꼼꼼하게해서 가능한 트러블이나 부작용을 일어나지않게끔 진행하며, 단독적인 대기실과 1인제모시술실로 고객의 프라이버시까지 보장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