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턱수염제모로 면도는그만

남자턱수염제모로 면도는그만


제모시술중에서도 남성분들이 많이 진행하는 남자턱수염제모. 지저분하게 정리가안된 수염은 깔끔하고 호감적인 느낌을 주게하지는않잖아요. 그래서 매일매일 귀찮음을 감수하고 면도를 하는것이고요. 하지만 면도를 하다보면 금방 털이 자라 올라와 깨끗함을 유지하기 힘들어요. 

털이빨리올라와서, 전기면도기를 들고다니면서 자주면도를해주는분들고 계시는데요. 그럴수록 피부는 점점 까슬까슬해지고, 잦은 면도로 인한 면도독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커버해줄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남자턱수염제모 방법으로 추천해드려요.

레이저제모는 피부 밑쪽에 모낭이라는 털을 자라게하는 털주머니를 레이저로 공격해 서서히 없애가는 과정으로 한 번 시술할때마다 대략 10-15%의 털들이 감소한다고 보면 되는데요. 털이 억세고 양이많은 남자턱수염제모는 평균 8회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하게될수있습니다.

즉, 한두번만의 시술로 모든털을 완벽하게 제거하는것은 불가능하지만, 꾸준히 받다보면 털의양이 점점 듬성듬성 해지고, 얇아지면서 솜털화가 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남자턱수염제모를 레이저로 진행을하고계십니다.

남자턱수염제모 방법인 레.이.저.제.모의 장점으로는 피부손상이 적고, 색소침착의 위험도 적으면서 꾸준히 받게 되면 면도를 자주 하지 않아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면서 깨끗한 이미지를 가질수있다는것입니다. 면도하는횟수가 줄어들면서 피부도 개선되고, 경제적인효과도볼수있습니다.

남자턱수염제모로 깔끔한 이미지도 가지고, 면도때문에 일어났던 스트레스에서도 벗어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