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남자가슴털제모 겨울철이 좋습니다.~

남자가슴털제모 겨울철이 좋습니다.~

남자가슴털제모, 유륜제모 현명한 선택이다.

한때는 가슴에 털 많은 사람들이 남자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요즘은 조금 변한 것 같습니다. 모델이 아닌 바에는 "진화가 덜 된 느낌","정리가 필요할 것 같은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그래서 인지, 요즘은 남자가슴털제모, 유륜제모 에 대한 문의들이 많습니다. 제모병원에서 보면 지금이 남자가슴털제모, 유륜제모 할 수 있는 적기라고 할 수도 있구요.



예전에는 가슴털이 추울때는 보온기능 도 있고, 더울때는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가슴털이 아니어도, 따뜻한 털옷이 있고,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을 해 주는 크림도 있습니다. 이제는 오히려 자연스럽게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면도로 많이 해결을 하다가, 면적이 너무 넓은 탓에 남자가슴털제모, 유륜제모를 같이 문의합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남자가슴털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파괴하는 것입니다. 한번에 없어지는 경우도 있고, 여러번 공격을 받아야 없어지는 모낭도 있습니다. 보통은 5~7회정도의 남자가슴털제모를 통해 굵은털이 없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남자가슴털제모를 하면서 같이 많이 하는 제모는 복부제모와 유륜제모입니다. 이상하게도 다른데는 털이 없는데 유륜주위만 털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기에는 쉬워보이고, 털도 몇 가닥 없어보이는데 비용이 있다는 것에 놀라곤 하시는데요.~



사실 유륜제모는 검은 피부위에 올라와 있는 털이기때문에 다른 부위 제모에 비해서 좀 어렵습니다. 검은색 피부가 제모레이저에 의해 금방 자극이 되기때문에 모낭이 공격당하면서, 피부도 금방 붉게 변하니까요.~ 그래서 제모전문병원에서는 유륜제모를 할때 검은 부분들을 조금씩 가려가면서 피부의 상태를 보면서 제모를 합니다. 대신 제모의 효과는 좋습니다. 



남자가슴털제모를 하는 분들은 대부분 복부제모도 연결해서 많이 하는 편인데요. 경계선은 흉골입니다. 갈비뼈 갈라지는 곳이요. 이곳의 경우는 제모할때 피부가 얇은 곳이어서 가끔 상처가 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심할 때는 모낭염이나 켈로이드도 생기구요. 그러니까 잘 신경써주는 제모병원에서 시술을 받아야겠죠.~또한 지금이 겨울이라서 다른 계절보다 저절로 쿨링도 되고, 덧나는 확률도 적어서 가장 좋습니다. 



남자가슴털제모, 유륜제모, 복부제모까지 같이해서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까 궁금하시죠? 면도까지 해서 30분이 걸리지 않습니다. 요즘은 제모전용레이저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남자가슴털제모, 유륜제모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상담하시기도, 시술받기도 편할 것입니다. 


2016/01/18 - [제모] - 영구제모가격은 제모가격이 아니다.~

2016/01/1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하고 매끈해 지세요.~

2016/01/13 - [제모] - 제모가격 추천 해드릴까요?

2016/01/08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두려움 없이 시작하세요.~

2016/01/04 - [여자다리제모] - 다리레이저제모 하면 남은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