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가 가져오는 청결, 건강효과는?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가 가져오는 청결, 건강효과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과 함께 깔끔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레이저제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제모를 받지 못한다면 오히려 불편함을 겪는 사례들도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

그냥 가까운 곳에서 제모하면 된다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어요. 요즘 패션과 미용 등 자기관리에 투자하시는 남성분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곳 제모이벤트 하는 병원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하지만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부위의 특징상 피부색이 짙어 다른 부위처럼 시술하다가는 검은 착색이나 피부상처가 남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요즘 남성분, 여성분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브라질리언 부위는 아무래도 사랑을 나눌때 성교통을 없애기 위해 신혼부부가 함께 오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모근의 위치가 다른부위보다 얕아 적절한 레이저 강도조절이 필요하며, 자칫 시술 후 흉터 등의 위험도가 있어 병원을 잘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부작용을 낮추고 위생적인 시술을 위해 공중사양 방식의 제모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는 공중조사방식 아포지플러스도 여기에 속한답니다.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시술 난이도가 높은 부위인 만큼 시술 부위에 피부톤과 모근의 위치, 털의 양, 신체적인 굴곡 등을 고려해 레이저의 종류와 레이저의 강도, 속도, 깊이 등을 조절해 시술받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서 보통 이렇게 어려운 부위는 시술하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하죠!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연구하고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머리카락털부터 손, 발, 귓속 털까지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는 다양한 제모레이저 장비들과 숙련된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죠. 특히 다양한 종류의 제모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두가지 이상의 제모레이저 장비를 활용한 제모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제모의 완성도가 높아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위해 찾는 분들이 많답니다.

난이도를 떠나 레이저제모는 두가지 이상의 레이저를 이용해 시술 부위와 털의 색깔, 두께와 밀집도를 고려해서 타겟이 되는 모근의 깊이에 따라 레이저를 달리 조사한다면 더 빠르고 효과적인 반영구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게다가 유스타일나인 같은 경우는 최근 새롭게 도입한 스플랜더 엑스부터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아포지플러스 등 다양한 제모레이저들을 종류별로 갖추고 있어요.

본래 신체에서 나는 털은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한다고 하지만, 사람의 경우 옷을 입는 생활이 보편화 되어 그 역할이 많이 축소됐어요. 특히 남성분 같은 경우 필요 이상으로 털이 많기도 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하고 의기소침, 낮은 자존감 등 심리적인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피부 속 모낭세포의 털이 만들어지는 멜라닌 색소를 레이저로 조사해 모낭과 모근 세포를 파괴하여 그동안 여러분을 괴롭혀 왔던 털의 근본적인 원인 자체를 없애줍니다.

하지만 4~6주 간격으로 6~7회 이상 제모를 해야만 반영구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데, 남성의 경우는 여성들보다 털이 많고, 굵어 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포기할 수 없는 부위인 생식기 부위의 털은 필요 이상으로 많으면 샤워 후 물기가 잘 마르지 않고, 큰 볼일을 본 후 깨끗하게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불쾌한 냄새로 인한 스트레스, 피부 트러블 등이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강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시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생식기 부위의 털은 이렇듯 위생적인 관리가 필수인데요. 다만 회음부의 피부와 모근은 민감한 편이기 때문에 제모 후 통증, 감염성 피부염 등이 생길 수 있고, 이런 부작용이 있던 제모 방식을 반복하게 되면 모낭에 색소침착이 생겨 피부에 거무스름한 점들이 콕콕 찍힌 것처럼 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께 숙련된 의료진이 함께하는 강남 유스타일나인의 레이저제모를 추천하고 싶어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숙련된 의료진이 효과적인 시술은 물론, 남자, 여자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 시술실을 갖추어 여러분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높은 고사양 레이저들을 보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시술로 만들죠. 그리고 여러분의 편안함을 위해 따로 면도하고 오지 않으셔도 의료진이 직접 디자인 설정부터 면도, 시술, 쿨링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레이저제모를 더욱 안정적으로 받기 위해서는 한달 전부터 화상예방을 위해 피부선탠이나 왁싱 등을 피하셔야 하고요. 면도정도는 가능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에 위치해 있어요. 어디 있는지 헤매지 않아도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자 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시기도 간편하여 반복시술이 필요한 레이저제모에 딱 적합한 위치성을 갖추고 있어요. 또 다양한 부위에 따른 제모패키지부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좀 더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