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비키니라인영구제모로 찝찝함과 작별하자

비키니라인영구제모로 찝찝함과 작별하자

'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은 레이저제모 부위중 다른사람들이 많이들 하는 부위가 어디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기본적으로 생각하시는 것은 수염이나 겨드랑이, 종아리 정도를 떠올리실거같은데요. 최근 가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부위는 비키니라인이랍니다! 올 여름에도 많은 인기가 있던 부위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번 포스팅을 큰 관심을 가지고 보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비키니라인영구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제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오면서 레이저제모를 할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내년 여름에 준비해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레이저제모의 시술간격과 시술횟수를 고려했을 때 지금이 딱 적기라고 할 수 있어요. 개인차가 있지만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 5~8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이 필요한데요. 이런게 성실히 시술을 받게 되면 내년 여름에는 깔끔한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보통 비키니라인부위의 제모를 집에서 한다는 것은 거의 가능하지 않은 일인데요. 설령 집에서 셀프제모를 한다고 해도 금방 털이 다시 자라나고 오랜시간 털을 나지 않게 하는 것은 어려워요. 또한 셀프제모는 내 피부에 맞지 않는 제품이나 도구를 사용할 경우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고 더 나아가서 모낭염이나 색소침착등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왁싱의 경우에는 직후에 깔끔함을 느낄 수 있지만 이 역시 일시적일 뿐이죠. 

그래서 비키니라인영구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는 자극을 줄이고 멜라닌 색소가 많이 있는 모근과 모낭에만 반응하기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죠. 

비키니라인영구제모는 난이도 높은 시술이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레이저제모 장비의 성능이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시술 전 상담을 꼭 받고 적합한 곳을 선택하는게 좋은데요. 그냥 가격적인면만 보고 시술하다가 효과가 낮아 다시 또 많은 시술 횟수를 다른 병원에서 맏아야한다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기기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비키니라인부위의 경우 고성능의 공중사양방식 레이저제모기기를 사용하여 강한 쿨링효과로 차가운 바람과 함께 여러분의 피부에 박혀있던 털을 제거해 드린답니다! 공중사양방식으로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하지 않으니 더욱 청결하겠죠?

비키니라인영구제모는 팬티는 입고 시술을 진행하지만 바지나 스커트는 탈의해야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잘 지켜지는 곳으로 정해야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제모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위생적이며 편안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또한 동성의료진이 시술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비키니라인영구제모의 시술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탈의를 하고 난 뒤 의료진이 털 상태를 확인합니다. 다음으로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서비스차원에서 하고 있는데요. 레이저저시술이 들어간 뒤로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케었까지 원스탑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시술 전 면도는 병원에 따라 면도비를 받거나 셀프로 해오라고 하는 경우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셔야 한답니다!


비키니라인영구제모를 주기에 맞춰 시술하는 동안은 자주 병원에 방문해주셔야 되는데요. 그러려면 교통이 중요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층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답니다! 시술시간도 30분 내외로 진행되기 때문에 퇴근후나 약속 전 잠시 방문하셔서 시술받으면 되겠죠?


그럼 오늘의 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다시 찾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카톡/전화/홈페이지 배너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