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

남자분들이 공감하는 뒷목제모

여성들에게는 헤어스타일이 있지만, 남자분들은 사실 비슷비슷한 헤어스타일이긴 합니다. 앞머리만 바뀔분 직장다니시는분들, 군인들의 경우 뒷목부분의 잔머리들은 깔끔하게 전동면도기로 뒷목제모를 합니다.그런데 유난스럽게 뒷목전체를 뒤덮고 어깨까지 긴 잔털이 있는분들께 영구제모비용으로 하는 뒷목제모를 추천합니다.



매번 한달마다 한번씩 계속 면도만으로 해결해 오던 뒷목제모, 미용실에 가기전에는 어떻게 해결이 않되어서 뒷목에 자라난 털의 길이를 보고 미용실에 가셨죠? 이제는 영구제모비용으로 모낭을 없애서 잔털이 올라오지 않는,그런 뒷목제모를 시작하세요.~



그래서인지 뒷목제모를 찾는 분들을 보면 직업군인들도 많습니다. 다른 직업군보다 머리를 깔끔하고 짧게 잘라야 하다보니, 뒷목에 잔털이 어느정도만 길러도 지저분해 보여서 이미지관리에 해가 된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훈련도 많은 만큼 직업군인들의 경우 영구제모비용으로 수염제모와 뒷목제모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신부님들도 웨딩드레스 입을 때를 대비해서 영구제모비용으로 뒷목제모를 하십니다. 짧은 커트머리도 있지만 단발머리인 분들도 결혼날짜가 잡히면 머리카락을 길러서 뒷머리를 올리는 업스타일을 선택합니다.     

  


뒷목제모는 단순하게 뒷목부분에 있는 털을 제모하는 것이고 뒷목보다 위에 V라인으로 귀옆까지 길게 올라온 머리카락까지 제모하기를 원한다면 뒤통수라인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뒷목제모 뿐만아니라 그 위쪽까지 합니다. 



뒷목제모를 하는 경우 털의 굵기에 따라 털의 종류에 따라서 제모의 횟수,제모레이저의 쓰임새가 다릅니다. 머리카락처럼 굵고 깊에 박혀있는 경우, 오히려 제모효과는 좋습니다. 모낭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는 제모레이저의 특성상 모낭이 굵다면 반응이 강합니다



반면 모낭이 얇은 잔털이라면 오히려 제모횟수가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처음부터 제대로만 공격하면 충분히 가능한 제모입니다. 영구제모비용을 너무 저렴하게 책정하고 뒷목제모를 시작하신다면 몇회지나가서 제모반응이 별로 없어, 더이상 제모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특수제모로 어려운 제모에 속하지만 처음부터 선택을 잘하면 좋은 결과를 볼 있는 뒷목제모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2015/04/20 - [비키리라인제모] -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

2015/04/17 - [콧속털 항문제모] -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

2015/04/1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제모잘하는곳 찾기!!

2015/04/15 - [제모] - 이마제모-답답한 인상에서 탈피

2015/04/14 - [제모] - 강남영구제모-조금 덜 아프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