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

좋은 인상 만들어 주는 이마라인제모

쇼호스트로 나오는 남자분들도 처음부터 시원한 인상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드라마에 나오는 여자 연예인들도 처음부터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마가 좁았던 연예인이나 쇼호트들은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면서 이마라인제모로 예쁜 이마를 준비하고 있던 것입니다. 남들도 하는 이마라인제모, 여러분도 좁은 이마, 선이 고르지 못한 이마가 걱정이라면 이마라인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예쁜 얼굴에도 잔머리가 많아서 고민이신 여성분들, 2대8, 3대7가르마를 하려고 해도 좁은이마때문에 스타일이 안나오는 남성분들도 이제는 이마라인제모로 헤어스타일에서 자유로워지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마라인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면도로 하는 것처럼 털을 잠깐 짧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근본적으로 없애서 헤어라인의 일부분을 얼굴로 만드는 작업입니다. 



이마라인은 보통은 단골 미용실에서 많이 잡아오십니다. 보통때처럼 면도를 해 오시면 됩니다. 이마라인이 좁거나 기울어져서 걱정이신가요? 이마라인제모는 한번에 라인이 완성되지는 않습니다. 



처음 만든 이마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음번에 수정해서 이마라인제모를 하면 됩니다. 이마라인제모를 통해서 없어지는 모낭도 있지만, 털만 얇아지는 모낭도 있습니다. 얇아지는 모낭은 오히려 자연스럽게 보이는데 한몫합니다. 



대신 이마라인제모는 모낭이 촘촘하게 박혀있기 때문에 모낭반응이 크게 나는 편입니다. 털도 굵고 깊게 박혀있어서 모낭이 터진 다음에도 피부에 박혀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다른 털들은 일주일안에 모낭이 빠지지만, 헤어라인은 길게는 10일까지 모공속에  박혀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마라인제모를 하고 난 다음 가장 중요한 점은 레이저크림, 보습크림 그리고 자외선차단제입니다. 레이저크림을 통해 피부의 붉은 기운을 빨리 가라앉게 하고, 보습크림까지 아침저녁 바르면서 재생을 도와주도록 합니다. 또한 얼굴로 편입되는 만큼 자외선차단제를 통해서 피부관리를 시작해야죠? 이마라인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이마라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2015/04/21 - [제모] -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

2015/04/20 - [비키리라인제모] -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

2015/04/17 - [콧속털 항문제모] -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

2015/04/1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제모잘하는곳 찾기!!

2015/04/15 - [제모] - 이마제모-답답한 인상에서 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