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좁은이마제모- 동안으로 보이는 좋은 방법

좁은이마제모- 동안으로 보이는 좋은 방법

어려보이고 싶다면 좁은이마제모부터~

아이들의 경우 얼굴을 보면 얼굴에서 이마가 차지하는 면적은 꽤 넓습니다. 그리고 예쁘다는 얼굴은 이마가 동그랗고, 이마라인도 삐뚤삐뚤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마를 통통하게 하는 것은 다른 시술이지만, 좁은이마제모로 이마를 넓게 그리고 깔끔한 헤어라인은 만들 수 있습니다. 좁은이마제모로 좀 더 어려보이는 방법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혹시 이마에 지방이식을 하거나, 필러시술 계획인 있는 경우 시술과 열흘정도에서 보름정도 간격을 띄고 하시면 됩니다. 시술을 받고난 다음에는 붓기가 있기때문에 제대로 라인을 잡기 힘듭니다. 물론 좁은이마제모를 하고 난다음 열흘정도 있다가 지방이식등을 하셔도 됩니다. 



좁은이마제모를 한다음 열흘정도 되면 레이저공격으로 터진 모낭이 어느정도 빠져서 정리되는 시간입니다. 머리카락이 두꺼운 까닭에 모공에 콕 박혀있다가 밖으로 자연스럽게 빠져나오는 시간이 보통 걸리는 일주일보다 늦는 편입니다. 



처음 좁은이마제로를 할때 라인은 미용실에서 많이 잡아오시는 편입니다. 때로는 0.5cm만 늘리는 분들도 있고, 무리하게 2~3cm 확장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혹시 이대로 굳혀질 것 같아서 라인잡는데만 신경을 쓰면서 시작도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좁은이마제모 1회로는 제모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실제로도 첫번째 제모를 한다음 라인을 수정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좁은이마제모는 한번 제모를 할때마다 10~15% 정도 모낭이 없어지고 나머지털들은 조금씩 늦게 자라 올라오고, 좀 더 얇아집니다. 



보통 좁은이마제모는 1년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시간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좁은이마제모를 하면서도 조금씩 수정 가능합니다. 이왕 좁은이마제모 하려면 제대로 효과보면서 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경험많은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술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렉산드라 라이트 파장대의 레이저와 다이오드 파장대의 레이저를 동시에 구비하여 제모상태에 따라서 좁은이마제모를 해주고, 제모시스템에 따라서 시간을 아껴줄수 있는 그런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세요.~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기도, 시술받기도 편합니다. 



2015/10/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두 마리 토끼 잡자!

2015/10/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가격만큼 효과는 좋을까요?

2015/10/13 - [제모] - 헤어라인정리-가을부터 제모 시작하세요~

2015/10/07 - [제모] - 남자제모 바로알기!!

2015/10/05 - [여성안면제모] - 좁은이마제모- 복이 쏘옥 들어오는 이마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