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등제모 -알고 나면 하고 싶은 제모!!

등제모 -알고 나면 하고 싶은 제모!!

등제모-뒤라고 보이지 않보일까요?

등뒤라고 보이지 않는다고 등제모를 생각하지 보지 못한 것은 아닙니다. 눈에 보이는 팔다리제모, 복부제모를 한다고 해도 남는 부분이 등제모, 엉덩이제모입니다. 나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신경쓰이고, 남들이 제일 많이 보는 보는 부분이 등털이기 때문입니다. 



털 좀 있는 남자분이라면 등에 까칠하게 손에 까끌까끌하게 올라오는 털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고, 가슴털처럼 긴 분들도 있습니다. 모두 손에 걸리는 것은 마찬가지이요.~ 이럴데 등제모하면 말끔해 집니다. 



일단 털을 균일하게 면도를 한다음 레이저시술을 합니다. 굳이 수염면도하듯이 피부에 밀착해서 면도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혼자서 면도하기 힘든 곳이니까 그냥오시면 면도비용 따로 없이 등제모전 면도를 해 드립니다. 



등제모를 한다고 하면 제모하는 동안 등이 아플것 같다면서 꺼려하시는 분들 계시죠? 등제모 생각보다 아프지 않습니다. 때로는 주무시는 남자분들도 계십니다. 대부분의 제모전용레이저는 등제모를 하면서 차가운 쿨링바람이 같이 나오거나 차거운 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심한 아픔은 느끼지 못합니다.        



등제모 몇번이나 해야 할까 궁금하시지요? 일단은 팔다리제모처럼 5~7회는 넘어줘야 눈에 보이는 아주 굵은 털이 없어지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팔다리처럼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은 아니라서 3회, 6회 이렇게 진행하면서 본인이 원하는 정도에 스탑하셔도 됩니다. 



3회정도하면 원숭이털같다는 느낌에서는 벗어날 수 있습니다. 털어 없어지거니와 털의 굵기도 얇아지기때문에 예전과는 다른 느낌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워낙 많던 등털을 제모하기 원한다면 아물래도 6회이상의 등제모가 필요할 것입니다. 

 


똑같은 등제모도 어디서 하느냐, 어떤 의료진에게 하느냐에 따라서 제모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일단 제모를 많이하는 제모전문센터에서 시작하세요.~ 아무래도 제모전용레이저들도 파장대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었고, 가격과 상관없이 제모상태에 따라서 다르게 사용해 주는 제모전용센터라면 더욱 좋겠죠?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오시기도, 시술받기도 좋을 것입니다.                                                                                                                                                            

   

2015/10/23 - [브라질리언제모] - 회음부제모-말하기 여러운 제모 이제는 하세요~

2015/10/22 - [제모] - 좁은이마제모- 동안으로 보이는 좋은 방법

2015/10/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두 마리 토끼 잡자!

2015/10/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가격만큼 효과는 좋을까요?

2015/10/13 - [제모] - 헤어라인정리-가을부터 제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