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남자배털 제모- "왕"자를 보여주세요

남자배털 제모- "왕"자를 보여주세요

운동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남자배털제모

올 여름 남자분들은 복근 만들러 아침에 런닝, 저녁에도 헬스장 이렇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여성에게 날씬한 몸매가 중요하다면 남성들에게는 탄탄한 복근과 가슴근육이 중요하겠죠? 이제는 2% 모자란 복근을 완성시키는 남자배털 제모 꼭 시작해 보세요. 다른부위에 비해 남자배털 은 제모 시간도 빠르고, 결과도 좋습니다.


한때는 남성들의 로망이었지만, 요즘은 꽃미남, 조각미모가 트랜드인지라 근육은 있어도, 좀 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대세입니다. 그래서 몸매가꾸는 남성들은 그대로 이지만, 터프한 이미지의 털 많은 사람보다는 털없는 남성들이 대세가 되어 버렸습니다. "왕"자를 가리는 남자배털은 이제 남자배털제모로 해결하세요.~



처음 남자배털을 관리할 때 쓰는 방법은 면도이고, 그 다음은 왁싱을 해보시기도 합니다. 수염면도할때 남자배털도 면도하는 것이죠.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고나면 남자배털도 그대로 올라오는 것이죠. 좀 더 굵게 그리고 거칠게요. 그래서 제모하면 할수록 얇아지는 남자배털 제모, 점점 털의 갯수가 줄어드는 남자배털 제모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남자배털 제모는 모낭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검정색 모낭이 에너지를 흡수하여 터뜨리고, 모낭에 손상을 입는 것입니다. 남자배털 제모로 어떤 모낭은 없어지고, 어떤 모낭은 손상을 입어서 털이 얇아지고 느리고 올라오는 것입니다. 



머리카락보다 두껍게 느껴지던 남자배털 은 점점 없어지고, 아이들의 머리카락처럼 부드러워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전보다는 많이 늦게 올라오기때문에 눈에 띄는 것도 덜 합니다. 



남자배털, 남자가슴털은 제모가 거의 다 된다음 제모후에도 많은 효과가 없을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제대로 남자배털 제모를 시작해야 합니다. 제모는 되기는 하지만 공격이 제일 잘 되는 두꺼운 모낭일때, 제대로 대처하지를 못해서 얇게만 되고 완전히 제모가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남자들의 몸관리 2%를충족시켜줄 수 있는 남자배털 제모는 어렵지도 아프지도 않습니다. 털은 굵어서 제모효과는 좋지만, 제모레이저에 쿨링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남자들의 배털관리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2015/04/30 - [브라질리언제모] - 남성브라질리언왁싱-생활속의 편리함

2015/04/29 - [남자수염제모] - 얼굴수염제모-1년뒤 모습 기대된다!!

2015/04/28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와왁싱- 첫선택은 제대로 시작

2015/04/27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1년전 내 모습은 안녕!!

2015/04/24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